JOY네 이야기

안녕하세요

봉봉이네 하우스 봉봉마미에요.

얼마전 저는 키즈배틀산모교실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예교원이었답니다.

키즈배틀 산모교실은 입장할 때

가위바위보를 먼저 해요.

이게 첫 가위바위보랍니다.

이기면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지면 받을 수 없어요.

저는 지는 바람에 받지 못했네요ㅠㅠ

키즈배틀의 산모교실의 특징!

경품이 없어요.

그래서 전원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전에 갔을 땐 스와들업 속싸개와 모자세트를 받았었는데

오늘은 프리미엄이라 포그니침대를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포그니침대 외에도 여러상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겨야만 받을 수 있었답니다.

들어오는 길에 다온산후도우미 부스에서

손수건과 양말을 받았어요~

오늘 부스투어는

다온산후도우미 / DB생명 / 국민행복카드 였어요.

임신하고나서 키즈배틀 산모교실와서 바로 신청했었지요~

그래서 낮잠이불까지 받았답니다^^

자동이체 신청하면 또 선물을 받을 수 있데요~

어플 H. 포인트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첫번째 시간에는 DB생명에서 강의를 해주셨어요.

같이 육아하는 엄마의 입장에서

어떻게 하면 목돈을 만들 수 있을 지 알려주시더라구요.

두번째 시간에는

예교원 대표님께서 자연주의 출산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는데

태교의 중요성과 그리고 뇌발달이 이루어지는 시기에

아이들의 교육방법을 엄마가 배워야 한다고 하셨어요.

위 사진은 쌍둥이인데

한 아이가 아파서 인큐베이터에 다른 쌍둥이를 같이 넣었데요.

그러자 아픈 아이 위에 팔을 올리는 아이의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었네요~

심장에는 자기장이 흐르고 있고

엄마 뱃속처럼 느낄 수 있게 하려고 했는데

결국 저 아이는 완쾌를 했다고 해요~

저희팀은 전략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가위바위보를 너무 못해서 턱받이 하나를 받았어요.

하나는 강의 시간에 어떤 제스처를하면

선물을 주신다고 하기에

방수턱받이를 받았어요.

그런데 무슨 제스처였는지는 아직도 모르겠네요 ㅎㅎ

턱받이 2개에

그리고 전원선물 포기니침대까지 이렇게 받았어요.

키즈배틀은 나가는 순간까지 가위바위보를 하는데

저희 팀이 거의 끝에 나가는 바람에

결국 제가 원하는 디자인도 아니었네요 ㅠㅠ

가위바위보를 잘하시는 분들

대박 부러워요~

낮잠이불까지 획득하고 ㅎㅎㅎ

#키즈배틀 #키즈배틀산모교실 #가위바위보산모교실 #부산산모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