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네 이야기

안녕하세요

JOY네 하우스에요.

얼마전 아이사랑 원더맘스 산모교실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예교원이었답니다.

선착순이벤트로 10명에게 아기모자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부랴부랴 왔는데 아쉽게도 순위안에 못들었어요ㅜㅜ

헥헥;;

일단은 좋은 자리에 먼저 자리를 잡았어요.

오늘의경품인데요.

생각보다 인원이 적어서 확률이 높을거같아요~

너는 내꺼야~~ 너는 내꺼야~~

주문을 외워봅니다 ㅎㅎ

접수처에서 대표님께서 입장 확인을 하셨어요.

오늘의 부스투어는

국민행복카드와 다온산후도우미 그리고 DB생명이었어요.

다온산후도우미에서 아기 손수건과 양말을 받구요.

기다리는 동안 각종 이벤트도 신청했어요.

입장할 때 받은 선물이에요.

갈증 났었는데 음료와 일회용 수세미를 주셨네요.

위생적이라고 하니 꼭 사용해봐야겠어요~

먼저 대표님께서 나오셔서 원더맘스 소개를 해주셨어요.

외모와는 달리 목소리가 너무 소녀 같으시더라구요 ㅎㅎ

원더맘스 소개가 끝난 후

경제교육 시간이 있었어요.

아이 한명 키우는 데 드는 비용이 4억

총 12억!!

정말 억억 하네요 ㅠㅠ

두번째 시간에는 예교원 대표님께서 나오셔서

임산부의 먹거리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소고기 / 돼지고기 / 치킨 / 계란 / 우유 및 유제품 / 생선

이 중에서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은??

이란 질문에 모두 먹어도 좋지 않은가.. 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답은 NO

생각보다 안전한 먹거리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우유의 비밀도 알게되었어요.

매일같이 아이에게 우유 마셔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안좋은 물질이 많이 들어있다고..

자세한건 유튜브를 참고하세요~

그래서 무엇을 먹느냐..

GOMBS B

곰스만 외우면 돼요~

Green 녹색채소

Onion 양파와 마늘류

Mushroom 버섯

Bean 콩

Seed 씨앗 및 견과류

Berry 각종 베리류

평소 몸에 좋다고는 생각하는데 잘 안먹어지는 것들.

이제는 생각을 바꾸어 잘 챙겨먹어야겠더라구요~

강의가 끝나고 대표님께서 다시 나오셨어요~

순산에 도움을 주는 요가자세도 배우고요.

너는 내꺼야라고 주문을 외워서 그런지

경품에 당첨이 되었어요!

앙방 트리트먼트인데요.

요즘 인싸템으로 승무원들이 사용하는 명품 향수 트리트먼트에요.

그리고 받은 기본사은품이에요.

전원 수면조끼를 증정한다고 하더라구요~

수면조끼는 아이들 잘 때 꼭 필요한 필수품이라 꼭 받고 싶더라구요~

그 외에도 물티슈와 샘플 스킨케어

그리고 후디스 액상분유까지 받았어요~

그건 둘째가 냠냠 ㅎㅎ

#원더맘스 #원더맘스산모교실 #부산산모교실

#12월산모교실 #1월산모교실 #2020년산모교실 #예비맘교실 #부모학교

#임신육아교실 #부부교실 #5대산모교실 #워킹맘산모교실 #주말부부교실 #주말산모교실 #예비부부교실

#브라운물티슈 #일동후디스 #앙방 #베베랩 #올클린버블

#다온산후도우미 #국민행복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