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네 이야기

안녕하세요

JOY네 하우스에요.

저는 어제 임산부를 위한 힐링클래스 크리스마스 캔들만들기에 다녀왔어요.

주위에는 이런 클래스를 접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임산부를 위한 무료 클래스라 거리가 쪼금 멀어도 다녀왔답니다.

 

 

맘맘맘 까페에서 미리 신청해서

당첨이되면 참석할 수 있어요~

둘째때는 화관 만들기 해보았고

셋째는 이번이 처음이었네요.

자리에는 선생님께서 미리 준비물을 준비해두셨더라구요.

처음 해보는거라 잘 못하면 어쩌지 했는데

선생님 말씀만 잘 들으면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티라이트는 먼저 모래를 부은 다음에

소주잔 같이 생긴 유리잔을 안쪽에 넣어요.

윗부분을 평평하게 해야 나중에 예쁘답니다~

그 다음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안에 넣고

선생님께서 녹인 젤왁스에 반짝이 풀을 넣고

천천히 넣어줍니다~

이 때가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속도도 그렇고 끊어지면 안에 층이 생겨서 안예쁘다며

정말 신중을 가한거 같네요.

소이캔들도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용량대로 붓고

거기에 저는 오렌지블라썸 향을 더 했어요.

그리고 심지를 넣고 굳히면 끝이랍니다~

시중에 파는 캔들은 인공향료를 많이 넣기 때문에

몸에는 그닥 좋지않다며 장식용으로 사용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소이캔들은 천연캔들이라 임산부에게도 해롭지 않다며

추천해주셨어요.

집에 와서 초를 켜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너무 예쁘네요~

바에 온 기분 ㅎㅎㅎㅎ

첫째가 너무너무 예쁘다며

향도 좋고 진짜 엄마가 만든거 맞냐며 자꾸 묻네요 ㅎㅎ

임산부를 위한 클래스가 앞으로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맘맘맘 #인구보건복지협회 #임산부 #임산부클래스 #무료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