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네 이야기

안녕하세요

JOY네 하우스에요..

얼마전 양산에서 열린 #일등맘산모교실 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제이컨벤션웨딩홀이었어요.

수능날이라 그런지

이날 날씨가 엄청 추웠어요.

매서운 바람을 이겨내고 다녀왔어요.

제가 1등으로 도착 ㅎㅎㅎ

아직 준비가 안되어서 조금 기다렸네요.

오늘의 경품.

두구두구두구 나에게 행운이 올 지 ㅎㅎㅎ

테이블 위엔 빙고 게임지가 있었어요.

재밌는 레크레이션이 될 거 같아 기대됐어요 ㅎ

현장이벤트~

이런건 바로바로 해야죠~

베이비스토리는 이미 회원이라서 패스~

가입안하신 분이라면 가입하세요~

선물이 좋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부스투어를 시작했어요.

오늘의 부스투어는

롯데국민행복카드 / 코웨이 / 프뢰벨 / 베일리수 / DB생명 / 해피케어 이렇게 있었어요.

부스투어가 끝나고 받은 사은품이랍니다~

첫번째 시간에는 보험강의가 시작되었어요.

처음에 질문을 여러개 하셨는데

답을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정답이 공개되는 순간

아~ 하고 뒷북만 쳤네요 ㅎㅎ

그리고 이어진 시간~

레크레이션 시간~~

테이블로 팀이 되어 빙고게임을 시작했어요~

처음보는 사이였지만 한팀이 되어 응원도 하고

게임을 하다보니 저절로 친히지게 되더라구요~

양산에서 열려서 인원은 그닥 많진 않았어요.

조촐한 산모교실이었는데

4명만빼고 경품을 다 받아가셨어요.

그 중에 4명이 저 포함이었답니다ㅠㅠ

대신 레크레이션 게임으로 이긴 선물 턱받이와 목수건 받구요.

인스타 이벤트로 배내저고리

그리고 기본사은품 받았어요~

현장이벤트로 브라운 물티슈에 당첨이 되었는데요.

택배로 기프트박스가 배달되었어요~

브라운물티슈를 종류별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렇게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ㅎㅎ

비록 경품은 나의 것은 아니었지만

다른이벤트에 당첨도 되니 뿌듯했네요^^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일등맘 산모교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