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네 이야기

안녕하세요

JOY네 하우스에요.

얼마전 저는 아이원맘산모교실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오아제 웨딩홀이었어요.

자갈치 시장에 있는 웨딩홀이라서

지하철 내려서 지상에 올라오면 바다냄새가 난답니다~

부산에 살면서도 바다냄새를 잘 못맡아요 ㅎㅎ

간만에 바다향을 맡으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행사시간은 1시부터였어요.

하지만 선착순 2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기에 부랴부랴 갔답니다.

다행히 선착순 안에 골인~~

입구에서 대표님께서 직접 신분증 확인을 하고

입장하는 방법, 부스투어 등을 설명해주셨어요.

선착순 선물은 피셔프라이스 턱받이~

대표님께서 아들이냐 딸이냐 물으시길래 아직 모른다고 했더니

저의 배를 보시면서 아들이네~ 하셨어요. ㅎㅎ

그날 저는 밤에 꿈을 꿨는데요.

병원에서 의사선생님께서 초음파 보시는데

머가 보이네요~ 하는 꿈을 꿨답니다 ㅎㅎ

성별은 아직도 안나와서 지금도 궁금 ㅎㅎ

자리를 잡고 부스투어를 하였어요.

아이원맘은 부스투어가 강요가 아니랍니다!!

그래서 더욱 좋은 산모교실인거 같아요.

오늘 나온 협찬사는

#수빈스튜디오 #국민행복카드 #풀무원로하스 #장박사산후케어 #참사랑어머니회

#프뢰벨 #웰스 #파스퇴르 였어요.

첫번째 시간에는 #참사랑어머니회 에서

자연주의 출산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어요.

간호원장님 출신의 대표님이셨답니다.

뒤에 계신 분이 아이원맘 대표님이세요 ㅎㅎ

자연주의 출산이란

의학의 도움없이 아이를 출산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산모에게 그리고 아이에게 가장 좋은 출산이지요.

하지만 그럴 여건이 안된다면 굳이 강행해서 할 필요는 없어요.

상황에 맞게 출산하는 것이 가장 좋은 출산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아쉽지만 강의 내용은 사진촬영이 안되어서 못찍었어요 ㅠㅠ

출출했던 찰나였는데

이렇게 간식을 준비해주셨어요~

저희 애들 백일떡, 돌떡 할 때 #착한떡 많이 주문했었는데

역시 맛이 있네요 ㅎㅎ

강의가 끝나고 조인성 닮은 개그맨 MC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시간이었어요.

라인별로 한팀이 되어 게임에 참가했답니다^^

점수를 많이 획득하는 팀이 선물을 가져갔는데

저희는 하나도 못맞춰서 0점이었어요ㅠㅠ

마직막에 역전할 기회가 있었지만

용기가 없어서 ㅎㅎㅎ

이건 부스투어 하고 받은 선물이에요.

선착순 이벤트로 받은 턱받이

수빈스튜디오에서 상담받고 거즈타올

그리고 계약까지 했더니 젖병솔까지 받았어요.

풀무원로하스에서 유산균이랑 칼슘 샘플 받았구요.

저희 아이에게 연령에 맞는 샘플도 집으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참사랑어머니회에서 손수건을

장박사 산후케어에서 핸드폰 거치대를 받았어요.

프리벨에서 포스터 받고

웰스에서는 물티슈를

파스퇴르에서는 물티슈와 사과주스 받았네요.

아기양말은 협찬사 금융회사에서 퀴즈 맞추고 받았네요.

이건 기본 사은품인데요.

물티슈와 양말

그리고 임산부가 먹는 주스

흡수력과 통기성이 좋은 르소메 기저귀

클렌징하기 간편한 어나더브라이트 샘플과

함소아 스킨케어 샘플까지

정말 빵빵하게 받았네요 ㅎㅎ

인원에 비해 경품이 많아서

거의 1인1경품이었어요~

저는 유아스테퍼 받았답니다^^

유익한 강의 내용과 선물도 많이 받는

#아이원맘산모교실

아직 안가신 분이라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