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네 이야기

안녕하세요

JOY네 하우스에요.

얼마전 저는 예비맘을 위한 키즈배틀산모교실 에 다녀왔답니다.

 

장소는 예교원이었어요.

입장은 12시 20분 부터 가능했어요~

입구에서 입장 확인 후

가위바위보를 시작하였어요.

이기면 선물을 주는데

왠지 져준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일찍 도착해서 좋은 자리로 겟 하구요~

오늘의 선물들이에요~

정말 빵빵하죠??

후기를 진작에 올렸어야 하는데

둘째 돌잔치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의 부스투어는

다온산후조도우미 / 국민행복카드 / 보험상담 이었어요.

다온산후도우미는 입장할 때 바로 갔다왔지요~

대표님께서 나오셔서 인사말이 시작되었어요.

타 산모교실과 비교했을 때

키즈배틀산모교실엔 없는것은?

대답을 하면 선물을 주시더라구요~

그 다음은 라인별로 한팀이 되어 가위바위보를 하였어요.

최후의 1인자가 남을 때까지 가위바위보를 해서 선물을 받는 방법이었어요.

오롯이 운에 달려있었답니다 ㅎㅎ

희비가 엇갈리는 상황이 반복되었지요 ㅎㅎㅎ

그리고 1부 강의에서는

산모교실의 BTS 권성훈본부장님께서 강의 해주셨어요.

대답을 잘하는 산모에게는 선물을 팍팍 쏘셨지요~

태아보험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는데

태아보험은 22주 6일안에 가입하면 된답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과 연결되기 때문에

보험 청구가 높은 담보 위주로 집중해서 필히 가입해야 해요.

보통 청구가 많은 건들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일당담보가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일상배상책임 담보는 꼭 있어야 하지요.

모성자담보도 설계사 재량으로 가입할 수 있다고 하니

상담 받아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2부에서는 예교원대표님께서 나오셔서

아주 유쾌한 강의를 해주셨어요.

출산을 해보시진 않았지만

출산을 여러번 경험하신 분처럼 강의를 해주시는데

들을수록 강의에 빠져든답니다 ㅎㅎ

거절에 대한 강의였는데

어릴 때부터 거절을 못해서 거절을 잘하는 방법을 검색하게 되었데요.

그러다가 거절을 하는 용기가 생기게 되고

결국은 유명한 사업가가 된 외국인에 대한 이야기였는데

유튜브에서 유명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온산후도우미에서 부스투어하고 받은 손수건과 아기양말이구요.

입장할 때 받은 선물 턱받이와

가위바위보해서 이겨서 받은 목베개 / 어깨받이 / 기저귀패드에요.

정말 잘하신분은 낮잠이불까지 받아가시더라구요~

전원선물로 스와들업속싸개를 받았어요.

키즈배틀 산모교실은 나갈때도 가위바위보 순서로 정한답니다 ㅎㅎ

처음에 키즈배틀에 없는 것에 대한 질문에 받은 선물인데요.

저는 큰 아이가 있어서

지금 입히기 딱이더라구요~

기모가 들어있어서 완전 따숩~

후기이벤트로 미리 받은

아기띠워머에요.

가볍고 따뜻하네요~

키즈배틀산모교실에 참여해서 무료임신선물도 받고 완전 좋네요 ㅎㅎ

아직 안가신분이라면 강추합니다!!

#부산산모교실 #부산시산모교실 #5대산모교실 #국민행복카드

#산모교실 #무료임신축하선물